▲bhc치킨 맛초킹 ▲bhc치킨 뿌링클 ▲BBQ 황금올리브치킨 ▲굽네치킨 갈비천왕 ▲굽네치킨 볼케이노

▲ ]요기요가 올해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 받은 ‘인기치킨 Top 5’를 선정하고 15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요기요)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요기요가 올해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 받은 ‘인기치킨 Top 5’를 선정하고 15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준은 올해 1월1일부터 지난달 31일까지 요기요 주문 데이터다. 

11일 요기요에 따르면, 요기요 고객들이 가장 선호한 치킨은 ▲bhc치킨 맛초킹 ▲bhc치킨 뿌링클 ▲BBQ 황금올리브치킨 ▲굽네치킨 갈비천왕 ▲굽네치킨 볼케이노가 가장 많은 주문 수를 기록했다. 순서는 순위와 무관하다. 이들 인기치킨 TOP 5는  전체 치킨 주문 수의 20%를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요기요로 치킨을 주문한 소비자 5명 중 1명꼴로 인기치킨 TOP 5 중 하나를 주문한 셈이다.

이에 요기요는 이달 15일까지 매일 인기치킨 Top 5를 최대 3000원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Top 5 메뉴 중 원하는 메뉴를 선택 후 ‘요기서 결제’나 ‘요기서 1초 결제’로 결제하면 자동으로 할인된다.

요기요 연고은 마케팅총괄이사는 “9월에는 이번 인기치킨 할인 외에도 역대 최대 규모의 슈퍼레드위크, 첫 주문 할인 이벤트 등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며 “요기요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원하는 배달 음식을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