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퍼아쿠아 미스트’, ‘리얼 모이스트 24 핸드크림’, ‘허브 인 누드 시트마스크’에 캐릭터 적용 출시

▲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 미샤가 귀여운 캐릭터를 입은 ‘위 베어 베어스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 미샤가 귀여운 캐릭터를 입은 ‘위 베어 베어스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위 베어 베어스’는 곰 삼 형제인 ‘그리즐리’, ‘판다’, ‘아이스 베어’가 샌프란시스코에서 사람들과 함께 지내기 위해 겪는 여러 가지 에피소드를 소재로 한 애니메이션 작품이다. 2015년 7월 처음 공개된 후 귀엽고 개성 있는 곰들과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내용으로 큰 인기를 모았다. 회사 측은 주인공 곰들이 한국어를 구사하는 등 우리나라에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어 이번 에디션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에디션은 ‘수퍼아쿠아 미스트’, ‘리얼 모이스트 24 핸드크림’, ‘허브 인 누드 시트마스크’가 각 3 품목씩 선보였다. 모든 제품에는 다양한 모습의 귀여운 위 베어 베어스 캐릭터들이 디자인됐다.

한편, ‘수퍼 아쿠아 미스트 위 베어 베어스 에디션’의 용량은 120ml 가격은 1만2800원, ‘리얼 모이스트 24 핸드크림’은 70ml 4500원이다. 미샤는 위 베어 베어스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에디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스 베어 파우치’ 3,900원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단 파우치는 한정 수량으로 조기에 소진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