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3일까지 잉크드 라스팅 마스카라 포함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같은 기간 MXM 친필 사인 프로모션도 동시 실시

▲ 소리바다 어워즈 프로모션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토니모리의 제품을 구매하면 소리바다 어워즈의 티켓을 받을 기회가 생긴다. 토니모리는 소리바다와 협업해 전국 매장에서 9월 한 달 동안 소리바다 어워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오는 13일까지 토니모리의 신제품인 ‘잉크드 라스팅 마스카라’를 포함해 3만원 이상 구입하면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소리바다 어워즈 티켓을 증정한다. 오는 20일 개최되는 소리바다 어워즈는 워너원, 엑소, 트와이스, 레드벨벳, 비투비 등 화려한 라인업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같은 기간 동안 토니모리의 새로운 모델인 MXM의 앨범 판매를 기념해 MXM의 친필 사인 CD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토니모리의 ‘립톤 겟잇틴트 벨벳’을 포함해 2만원 이상 구매 시, 자동 응모 되며 9월 중순 토니모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또한 9월 한 달간 토니모리 매장에서 신규회원 가입 시 소리바다 노래 50곡 무료 듣기 쿠폰을 증정한다. 이 프로모션은 쿠폰 조기 소진 시 자동 종료될 수 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소비자 성원에 감사함을 표현하기 위해 음원 사이트 소리바다와 함께 소리바다 어워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소비자들과 함께 소통하고, 새로운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