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극 스크럽 마스크, 토핑 사용 마스크, 모공 타이트닝 효과 마스크 등 총 6종 구성

▲ 스킨푸드가 매끄러운 피부결을 위한 ‘슈가 마스크 라인’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스킨푸드가 매끄러운 피부결을 위한 ‘슈가 마스크 라인’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하고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마스크 제품들로 구성됐다.

스킨푸드 ‘슈가 마스크 라인’은 저자극 스크럽 마스크 ‘코코넛 슈가 마스크 워시 오프’와 리얼 푸드의 4색 홈메이드 레시피 ‘슈가 토핑 마스크 4종’, 피지 제거와 모공 타이트닝 효과를 가진 필 오프 타입의 ‘블랙슈가 퍼펙트 클리어 마스크’ 총 6종이다.

‘코코넛 슈가 마스크 워시 오프’는 미네랄과 영양이 가득한 코코넛 꽃 슈가와 코코넛 과육을 듬뿍 담아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하고 촉촉한 광택만 남겨주는 저자극 스크럽 마스크다.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각질제거와 피부결 정돈은 물론 딥 클렌징, 피부 정화, 윤기 부여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마른 얼굴에 도톰하게 도포 후 10분 뒤 미온수로 부드럽게 마사지하고 씻어내면 자극 없이 마일드하게 각질을 제거할 수 있다.

‘슈가 토핑 마스크 4종’은 단독 사용도 가능하며 ‘블랙슈가 마스크 워시 오프’, ‘코코넛 슈가 마스크 워시 오프’에 토핑처럼 추가해 섞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슈가 토핑 마스크 리얼 딸기’는 지친 피부에 생기를 더해 맑고 환한 피부로 가꾸어주며, ‘슈가 토핑 마스크 리얼 코코넛’은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하고 영양을 채워준다. ‘슈가 토핑 마스크 리얼 사과’는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충전해주며, ‘슈가 토핑 마스크 리얼 꿀’은 푸석하고 거친 피부에 촉촉한 윤기를 부여해준다. 딸기 잼, 코코넛 밀크, 사과 퓨레, 허니 글레이즈 등 오감을 자극하는 리얼 푸드의 텍스처와 향을 그대로 살린 점이 특징이다.

스킨푸드 ‘블랙슈가 퍼펙트 클리어 마스크’는 빈틈없이 발려 매끈하고 맑은 피부로 가꾸어주는 필오프 타입의 마스크로, 블랙슈가추출물을 담은 쫀득쫀득한 흑설탕 꿀 텍스처가 특징이다. 각질제거, 피부결 정돈, 모공 타이트닝, 피지 제거, 브라이트닝 효과가 있어 멀티 케어로 활용이 가능하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된 스킨푸드 ‘슈가 마스크 라인’은 마스크 워시 오프, 토핑 마스크, 필오프 마스크 등 다양한 타입의 각질 관리 제품으로 구성됐다”며, “다가오는 환절기를 대비하여 매끈하고 보들한 피부를 가꾸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코코넛 슈가 마스크 워시 오프’는 100g 8800원, ‘‘슈가 토핑 마스크’는 50ml 4900원, ‘블랙슈가 퍼펙트 클리어 마스크’는 120ml 1만2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