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력 컬러 OR417(파이어 토파즈)와 RS418(페루비앙 핑크), 여름 메이크업에 화려하게 어울리는 비비드 컬러

▲ 시세이도가 크미리 매트 텍스처의 루즈루즈(Rouge Rouge)에 8가지 컬러를 추가해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시세이도가 크미리 매트 텍스처의 루즈루즈(Rouge Rouge)에 8가지 컬러를 추가해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시세이도는 지난 2016년 루즈루즈 컬렉션으로 16가지 컬러로 선보였다. 이번에는 누드톤 4가지 컬러와 비비드톤 4가지 컬러를 추가하며 컬러 선택의 폭을 넓혔다. 브랜드 측은 이번 출시되는 컬러들이 어떠한 무드에도 어울리고 우아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는 색이라고 설명했다.

휴양지에서 사용하면 매력적인 이번 시즌 주력 컬러인 OR417(파이어 토파즈)와 RS418(페루비앙 핑크), RS419(프림로즈 선)은 각각 컬러에 어울리는 이미지의 휴양지 이름을 팬네임으로 붙여 재미를 붙였다. OR417은 언제나 자신감 넘치는 열정의 오렌지, RS418은 열정을 불러 일으키는 젊음의 이비자 핑크, RS419는 뜨거운 여름에 어울리는 핫썸머 하와이 핑크로 모든 사람들의 로망인 여행지 이름을 땄다.

텍스처는 ‘트루(True) + 핏 포뮬러 매트(Fit Formula Matte)’로 크리미하게 발리지만 매트한 텍스처로 컬러와 광택, 수분이 입술에 균인하게 밀착된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립 라인을 부드럽게 잡아주고, 균일하게 보이게 하여 입술 모양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준다는 것이다. 또한 모이스춰라이징 효과로 아름다운 광택을 만들어내고 입술이 마르지 않도록 수분을 유지해준다.

한편, 시세이도의 ‘루즈루즈’의 용량은 4g 가격은 3만9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