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영상의 경우 페이스북 공개 5일 만에 조회수 40만회 훌쩍...매장에 제품 문의 및 판매 늘어

▲ 이세영의 퍼펙트 립스 쇼킹 립 광고영상이 1차, 2차 공개와 동시에 놀라운 조회수를 기록하며 제품에 대한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사진:토니모리)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토니모리의 광고가 화제다. 배우 이세영의 퍼펙트 립스 쇼킹 립 광고영상이 1~2 버전 공개 후 페이스북에서 조회수 40만을 훌쩍 넘긴 것. 이같은 반응은 매장문의로 이어지고 있다. 21일 3차 광고영상이 공개 될 예정이어서 이번에도 소비자들의 폭발적 관심이 이어질지 주목된다.

이세영의 퍼펙트 립스 쇼킹 립 광고영상은 지난 7일 SNS를 통해 공개됐다. 현재 2차 광고영상까지 공개된 상태다. 첫 번째 영상에서는 음식을 먹어도 잘 지워지지 않는 제품의 강점을 내세워 강한 지속력을 표현했다. 두 번째 영상에서는 ‘고쳐야 살아나는 입술?’이라는 강렬한 문구를 제시해 수정 메이크업이 필요 없는 퍼펙트 립스 쇼킹 립의 특징을 설명하고 있다. 특히 2차 영상의 경우 페이스북 공개 5일 만에 조회수가 40만회를 넘어서며 폭발적인 인기를 보이고 있다. 

이같은 반응는 곧바로 매장 문의로 이어지고 있다. 서울 소재 한 토니모리 매장 직원은 “이세영 광고 공개 이후 제품에 대한 문의가 많다”며 “판매도 부쩍 늘었다”고 말했다.

또 다른 토니모리 매장 직원은 “립제품을 구매하러 온 고객들은 이 제품만 찾는다”고 말했다.

이와관련 토니모리 관계자는 “1차, 2차 영상 공개와 동시에 놀라운 조회수를 기록하며 제품에 대한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며 “마지막 3차 영상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토니모리는 21일 3차 광고영상을 공개한다.  이날  공개되는 마지막 쇼킹립 영상은 여름의 계절적 특성을 살려 물과 땀에 강한 레포츠 메이크업 제품으로서의 강점이 담겼다.

한편, ‘퍼펙트 립스 쇼킹 립’은 마치 립 타투를 한 것처럼 하루 종일 수정 메이크업을 하지 않아도 지속되는 생생한 컬러감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토니모리의 모델인 이세영 역시 최근 방영 중인 드라마에서 해당 제품을 사용하며 화제가 된 바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