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시리우스 윌, HACCP 인증 반려견 간식 선보여
LG생건 시리우스 윌, HACCP 인증 반려견 간식 선보여
  • 장하영 기자
  • 승인 2017.07.17 1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존제 인공색소 없이 천연 토핑과 훈제향. 스테이크 스틱 3종, 훈제향 스테이크 3종 총 6종
▲ LG생활건강의 펫 푸드 브랜드 시리우스 윌이 100% 국내 생산으로 HACCP 인증을 받은 반려견 간식 6종을 선보인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LG생활건강의 펫 푸드 브랜드 시리우스 윌이 100% 국내 생산으로 HACCP 인증을 받은 반려견 간식 6종을 선보인다.

시리우스 윌은 지난 2월 자연 원료와 영양 설계를 바탕으로 기호성이 좋은 한우와 홍삼 등이 함유된 반려견 사료 3종을 출시한 바 있다. 이번에는 수제간식 트렌드에 맞춘 국내 생산 간식을 추가로 선보이며, 프리미엄 펫 푸드 브랜드로서 라인업을 강화했다.

시리우스 윌 간식은 HACCP 인증을 받은 국내 공장에서 생산하는 국내산 간식으로, 보존제나 인공색소가 들어있지 않고 천연 토핑과 훈제향을 더해 건강과 맛을 모두 갖췄다. 스테이크 스틱 3종과 훈제향 스테이크 3종, 총 6종으로 출시됐다.

스테이크 스틱은 토핑이 첨가되어 더욱 맛있고 촉촉한 식감으로 손으로 쉽게 잘라줄 수 있다. 종류는 저염 치즈로 고소한 비프 스테이크 스틱, 저염 북어채로 감칠맛이 좋은 연어 스테이크 스틱, 양고기 스테이크 스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훈제향 스테이크는 쫄깃한 식감으로 오래 먹을 수 있고, 훈제 비프 스테이크, 훈제 치킨 스테이크, 훈제 오리 스테이크 총 3종이다. 

한편, 시리우스 윌의 반려견 간식의 용량은 100g, 가격은 69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