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컬러 작은 사이즈로 실용적 구성, 로맨틱 컬러부터 스모키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분위기 소화

▲ 네이처리퍼블릭이 30가지 컬러와 텍스처의 아이섀도를 하나의 팔레트에 담은 '프로 터치 컬러 마스터 섀도 팔레트'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이 30가지 컬러와 텍스처의 아이섀도를 하나의 팔레트에 담은 '프로 터치 컬러 마스터 섀도 팔레트'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프로 터치 컬러 마스터 섀도 팔레트'는 브라운과 핑크, 코럴, 버건디 등 활용도 높은 계열의 컬러와 매트, 쉬머, 글리터까지 다양한 텍스처의 섀도로 구성되어 전문적인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투명 용기의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제작돼 30가지 컬러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고 실용적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다양한 컬러의 메이크업 제품을 소장하고 싶은 여성들의 욕구는 높지만 단색 컬러를 여러 개 구매하기는 부담스럽고, 더욱이 다 쓰지도 못하는 점을 반영해 합리적인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다양한 컬러 조합으로 로맨틱한 소녀부터 강렬한 스모키 메이크업까지 색다른 느낌을 연출할 수 있으며 사용 방법에 따라 블러셔와 하이라이터, 아이라이너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가루날림 없이 피부에 밀착돼 선명한 컬러를 오래도록 유지시켜 준다.

네이처리퍼블릭은 '프로 터치 컬러 마스터 섀도 팔레트' 출시를 기념해 뷰티 크리에이터 홀리와 함께 한 아이 메이크업 튜토리얼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전 색상 발색과 두 가지 반전 메이크업 연출법이 담겨있다.

한편, ‘프로 터치 컬러 마스터 섀도 팔레트’의 용량은 14g 정가는 4만98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