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아쿠아 UV 프로텍션 크림 워터드롭 SPF 50+ PA++++ 사용후기....총점 별 4.5개

[컨슈머와이드 = 윤지영 애널리스트]

-'촉촉&쫀득! 앞으로 사계절 내내 나와 함께할 인생 선크림,이니스프리 아쿠아 UV 프로텍션 크림 워터드롭'

저는 극건성 타입 피부지만, 얼굴에 기름지는게 싫어 얼굴에 선크림을 바르는걸 극히 꺼렸습니다.정말 햇볕이 따가운 여름날을 제외하곤 봄, 가을, 겨울에는 선크림을 바르는 날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니스프리 아쿠아 UV 프로텍션 크림 워터드롭'을 쓰고 난 후는 선크림 바르는걸 거르는 날이 없었습니다.  썬크림답지 않게 찐득함 하나없이 너무나 촉촉해서 매일 발랐습니다. 

▲ 아쿠아 컨셉에 딱 맞는 깜찍한 패키징~!

제가 사용했던 이니스프리 아쿠아 UV 프로텍션 크림 워터드롭을 소개하자면, 우선 패키징이 무척이나 이쁩니다.  아쿠아 라인 컨셉과 딱 맞게 깜찍합니다. 

▲ 선크림의 촉촉함이 느껴지시나요?

질감은 매우 워터리합니다. 촉촉하지만 다소 휘발성이 강하지 않을까 걱정도 했는데 다행히 쫀쫀한 질감이어서 걱정했던 것보다는 저에게는 지속력도 괜찮았습니다. 그러나 객관적으로 지속력을 판단한다면 그다지 오래가지 않아요. 아무래도 촉촉함이 강점이다보니 묽어서 그럴까요.  지속력은 많이 기대하시지 않는다면 만족할만 한 제품입니다.  바를 때도 기분 좋게 바를 수 있고 바른 후에도 답답함이 없어서 좋거든요. 

또한  흡수력도 상당히 빨라서 아침 등굣길이나 출근길에 쓱쓱 바르고 그 위에  빠르게 화장을  하면 시간이 그다지 걸리지 않았습니다. 

저는 이 귀한 선크림을 몸에 바르는 것보단 얼굴에 여기저기, 꼼꼼하게, 아껴서, 발라줬습니다. (다 쓰기 너무 아까워요) 촉촉하고 가볍게 발려서 계절에 관계 없이 사용할 수 있을것 같아 워터드롭 선크림 하나만 사두면 6개월, 한 해는 끄덕없이 자외선 걱정없이 지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선크림의 찐득함이 싫었던 분들, 너무 더운 여름 때문에 얼굴의 과한 화장을 꺼렸었던 분들, 인생 선크림을 찾으시는 분들께 '이니스프리 아쿠아 UV 프로텍션 크림 워터드롭'을 강추합니다 저도 물론 재구매 의사 당연히 있습니다. 

 

[제품 별점 평가]

1. 제품디자인 ★★★★☆(4.5점)

2. 텍스처(발림성) ★★★★★(5.0점) 

3. 흡수력 ★★★★(4.2점) 

4. 수분감(촉촉함) ★★★★★(5.0점)

5. 백탁현상 ★★★★★(5.0점)

6. 지속력 ★★★(3.1점)

7. 메이크업과의 조화(제품을 바르고 화장했을 때 결과) ★★★★☆(4.3점) 

8. 가격 ★★(2.0점)

9. 재구매의사 ★★★★★(5.0점)

********************  총 만족도 ★★★★☆(4.9)

 

                              (위 품평은 컨슈머와이드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