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대표 바디 케어 아이템으로 구성된 특별 세트 3종

▲ 비오템이 29일부터 바디케어 세트 3종에 대해 최대 30% 할인에 돌입했다. (사진: 비오템)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비오템이 29일부터 바디케어 세트 3종에 대해 최대 30% 할인에 돌입했다. 

29일 비오템에 따르면,  우선 ‘오 비타미네 바디 미스트’와 ‘오 비타미네 바디 밀크’로 구성된 ‘오 비타미네 퍼퓸 바디 세트’는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오 비타미네 바디 미스트’는 오렌지, 레몬, 자몽 등 시트러스 과일 향에 프리지아, 인디안 자스민 등의 꽃향기를 더해 하루종일 지속되는 설렘의 향기를 제공하는 바디 미스트 제품이다. 동일한 향기의 바디 밀크 제품인 ‘오 비타미네 바디 밀크’는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돼 피부에 윤기를 부여하고 피부 본연의 부드러움과 유연성을 되찾아주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스키니진 코드’와 ‘수퍼 버스트 텐스-인-세럼’으로 구성된 ‘스키니진 코드 매끈 바디핏 세트’는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스키니진 코드’는 처지고 탄력 없는 팔뚝과 허벅지 피부가 고민인 여성을 위한 바디 피부 케어 제품으로, 특히 운동 전, 후 고민 부위에 마사지하듯 발라주면 탄탄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수퍼 버스트 텐스-인-세럼’은 가슴 피부를 집중 관리하는 제품으로, 아쿠아 마린 향의 쫀쫀한 젤 텍스처가 피부에 산뜻하고 편안하게 흡수돼 가슴 피부를 매끈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수퍼 버스트 텐스-인-세럼’과 ‘스킨 피트니스 바디 세럼’으로 구성된 ‘스킨 피트니스 탄탄 바디탄력 세트’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스킨 피트니스 바디 세럼’은 운동 후 건조하고 거칠어진 바디 피부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관리해주는 바디 세럼이다. 유레아 성분이 피부의 각질을 케어해 매끈하게 가꿔주며, 히알루론산 성분이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유지해 주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비오템 매장과 시코르에서 진행되며 ‘오 비타미네 퍼퓸 바디 세트’는 부츠 매장에서도 함께 판매된다. ‘오 비타미네 퍼퓸 바디 세트’는 7만 5200 원대, ‘스키니진 코드 매끈 바디핏 세트’는 8만 9600 원대, ‘스킨 피트니스 탄탄 바디탄력 세트’ 8만 2600원대 에 판매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