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몰리스펫샵’에서 출시, “동물들과 행복하게 사는 사회 위해 노력하겠다” 밝혀

▲ 동원F&B가 이마트의 몰리스펩샵과 손잡고 길고양이를 위하는 펫푸드 ‘러브투게더’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동원F&B가 이마트의 몰리스펩샵과 손잡고 길고양이를 위하는 펫푸드 ‘러브투게더’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판매 수익금의 일부가 길고양이 급식사업에 활용되는 제품이다.

이마트의 반려동물 전문 매장 ‘몰리스펫샵’에서 길고양이들을 위한 착한 상품을 개발을 하자는 제안으로 애묘용 습식캔 펫푸드 제조에 오랜 노하우를 지닌 동원F&B가 자사공장에서 직접 제조했다. ‘러브투게더’는 티아민, 판토텐산 등 필수비타민 함량이 높은 참치붉은살로 만든 습식 펫푸드 통조림이다.

동원F&B와 몰리스펫샵은 ‘러브투게더’ 판매수익금의 1%를 한국고양이보호협회(KOPC)에 기부하며 해당 기부금은 길고양이 급식사업에 활용될 예정이다.

동원F&B는 “반려동물에 대한 인식이 과거보다 많이 진전됐지만 주인에게 버림받고 거리를 헤매는 길고양이들은 매년 늘어나고 있다”며 “펫푸드 제조업체로서 동물들과 더불어 행복하게 사는 사회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러브투게더는 1개 당 160g 이며 24개가 들어있는 1박스의 가격은 2만268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