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판 스티커, ‘포켓몬GO’ 게임 아이템 3종 증정..‘데이터쿠폰’도 포켓몬 에디션 나와

▲ SK텔레콤은 인공지능 기기 ‘누구’를 꾸밀 수 있는 포켓몬 스티커와 모바일 게임 ‘포켓몬GO’ 아이템을 제공하는 ‘누구 포켓몬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사진:SK텔레콤)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SK텔레콤의 인공지능 기기 ‘누구'가 포켓몬 에디션으로 출시됐다.

5일 SK텔레콤에 따르면, '누구 포켓몬 에디션' 상품을 구매하면 ‘포켓몬 고’ 스티커와 몬스터볼·알·향로 등 포켓몬고 게임 아이템 3종을 제공받을 수 있다. ‘누구 포켓몬 에디션’은 5000개 한정으로 출시된다. 

‘누구’ 포켓몬 에디션은 11번가, 지마켓, 티몬, T월드 다이렉트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가능하다. 가격은 14만 9000원이다.

또한, SK텔레콤은 포켓몬 인기 캐릭터 6종이 디자인된 ‘T데이터쿠폰 포켓몬 에디션’을 출시한다. 상품구성은 100MB 데이터와 포켓몬고 게임 아이템 3종(몬스터볼, 알, 향로등)으로 이뤄졌으며 5% 확률로 한정 아이템(‘아바타’ 의상)도 추가 제공된다.

이 상품은 ‘온라인 카드’로 먼저 출시되고  실물 카드는 이달 중 선보이게 된다. ‘T데이터쿠폰 포켓몬 에디션’은 SK텔레콤 T월드 홈페이지에서 구입가능하다. 또, 10만명 선착순으로 ‘루어모듈’ 1개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