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젤 아이라이너 700만개 판매 돌파 기념, 토니모리 스포일러 메이크업 라인 반값

▲ 토니모리가 2일부터 오는 5일까지 최대 50% 할인율의 6월 빅세일(BIG SALE)을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토니모리가 2일부터 오는 5일까지 최대 50% 할인율의 6월 빅세일(BIG SALE)을 진행한다.

토니모리 측은 ‘백젤 아이라이너’가 700만개 판매 돌파를 했다며 이를 기념해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지난 2013년 출시됐다. 이번 세일에 백젤 아이라이너는 20% 할인한 6800원에 판매한다.

점과 주근깨 등을 효과적으로 커버해 잡티 없는 피부로 연출시켜주는 토니모리 컨실러 라인과 립 펜슬, 쿠션 블러셔, 비비 크림 등 다양한 제품군을 가지고 있는 ‘토니모리 스포일러’ 메이크업 라인은 50% 할인된 특별 가격에 선보인다.

여름철 뜨거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줄 ‘마이써니 썬케어 라인’은 최대 50%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일부 품목에 한해 원 플러스 원 증정 행사도 펼친다. 각종 유해환경에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줄 ‘닥터로지’, ‘마스터랩 마스크시트’ 또한 50% 낮은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바디 케어 제품은 약 40%, 여름 시즌을 맞아 깜찍한 디자인으로 출시 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토니모리 x O!Oi 에디션’전 품목도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약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토니모리 빅 세일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가입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며, 멤버십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세일 기간 동안 매장에서 신규 가입 시 바로 세일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그 외 프로모션은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제한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