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렌징 폼과 클렌징 워터는 미세먼지 세정 효능평가 거쳐, Clear P™ 성분 함유

▲ 숨37°이 도시 환경에 적합한 클렌징 라인 ‘스킨 세이버’를 리뉴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LG생활건강의 브랜드 숨37°이 도시 환경에 적합한 클렌징 라인 ‘스킨 세이버’를 리뉴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숨37°스킨 세이버’ 라인은 미세먼지, 대기오염 등과 같은 피부 유해인자로부터 촉진되는 피부 노화 인자의 억제를 도와주고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시켜주는 Clear P™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또한 피부 진정을 도와주는 오트밀 성분을 함유해 촉촉하게 마무리된다. 싱그러운 시트러스 계열의 허브향을 담아 편안하면서도 상쾌한 느낌을 선사한다.

대표 제품 ‘스킨 세이버 에센셜 클렌징 폼’은 투명한 젤 에센스 타입의 고보습 클렌징 폼으로 풍성한 거품이 메이크업 잔여물과 노폐물을 깔끔하면서도 부드럽게 세정해주고 투명한 워터 타입의 고수분 클렌저, ‘스킨 세이버 에센셜 퓨어 클렌징 워터’는 시원한 수분감으로 지친 피부를 촉촉하면서도 부드럽게 닦아낸다. 두 제품 모두 대체 미세먼지 세정 효능평가와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이 밖에도 부드러운 생크림 제형으로 메이크업을 지워주는 클렌징 크림과 촉촉하면서도 부드러운 농축 젤 타입의 클렌징 오일, 조밀하면서도 폭신한 거품이 특징인 퓨어 이펙트 클렌징 폼 등 5가지 품목이 리뉴얼되어 피부 타입과 취향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스킨 세이버 에센셜 클렌징 폼’은 250ml 3만2000원, ‘스킨 세이버 에센셜 퓨어 클렌징 워터’는 400ml 3만2000원, ‘스킨 세이버 에센셜 클리어 클렌징 오일’은 250ml 5만원, ‘스킨 세이버 에센셜 클리어 클렌징 크림’은 200ml 3만2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