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PA++++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일상 속 블루라이트도 차단, 알로에 함유로 보습 높여

▲ 스킨푸드가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보습 성분을 함유한 ‘알로에 워터리 쿨링 선 라인 2종’을 선보인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스킨푸드가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보습 성분을 함유한 ‘알로에 워터리 쿨링 선 라인 2종’을 선보인다.

‘알로에 워터리 쿨링 선 쿠션 SPF 50+PA++++’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로 여름에도 사용하기 적합한 선 쿠션 제품이다. 일상 생활 속 블루라이트까지 차단할 수 있어 실내에서도 유용하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알로에 성분 함유로 피부 진정 및 보습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팩트 타입으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선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알로에 워터리 쿨링 선 크림SPF50+ PA++++’은 점보 사이즈로 가볍고 시원한 사용감의 선 크림이다. 알로에 성분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며, 자외선과 블루라이트는 차단한다. 또한, 쿨링에이전트 성분을 함유하여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전달한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기온이 점점 올라가며, 자외선 차단 제품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며, “‘알로에 워터리 쿨링 선 라인 2종’으로 자외선과 블루라이트 차단은 물론 피부 진정 효과까지 두 가지를 잡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알로에 워터리 쿨링 선 쿠션’은 13g 1만8000원, ‘알로에 워터리 쿨링 선 크림’ 200ml 2만5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