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 로터스 아쿠아블룸 2종 세트,일러스트레이터 조옥경 작품으로 리패키징 돼.. 3000개 한정판매

▲ 일러스트레이터 조옥경의 작품으로 리패키징된 ‘비욘드 로터스 아쿠아블룸 2종 세트’가 G마켓을 통해 단독 판매된다.(사진:G마켓)

[컨슈머와이드-강하나기자]  일러스트레이터 조옥경의 작품으로 리패키징된 ‘비욘드 로터스 아쿠아블룸 2종 세트’가 G마켓을 통해 단독 판매된다.

G마켓이 22일 밝힌 내용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국내 유망 신진 아티스트를 발굴하고, 고객들에게 감각적인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한 ‘아티스트 콜라보 프로젝트’중 하나로 기획됐다.

리패키징된 ‘비욘드 로터스 아쿠아블룸 2종 세트’는 일러스트레이터 조옥경씨가 맡아 디자인했다. '여름이 다가와 설레는 소녀의 발그레한 두 볼처럼 분홍빛 연꽃이 피어나는 느낌'을 패키지에 그대로 담겼다.

세트 구성은 ▲토너(190ml)▲ 에멀전(160ml)▲여행용 소용량 토너(20ml)및에멀전(20ml)등 으로 이뤄졌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동일 디자인의 한정판 연꽃 파우치도 증정된다.

해당 세트는 30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세트가격은 2만2800원이다. 론칭 기념으로 제공되는 20% 할인 쿠폰을 적용하면 1만8240원에 구입 가능하다. 

G마켓 패션뷰티실 고현실 실장은 “아티스트 콜라보 프로젝트는 신진 아티스트들의 재능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고, 동시에 고객들에게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킬 만한 브랜드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며 ”이번 LG생활건강의 ‘비욘드’를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한 뷰티 브랜드들과 함께 탄탄한 콜라보 프로젝트를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