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p & Shine’ 두드리고 환해지자는 메시지 전달, 네온사인 아트 사용으로 영상미 살려

▲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베리떼가 ‘크리스탈 커버쿠션’의 출시를 기념해 배우 조윤희가 출연하는 ‘Tap & Shine’ 영상을 공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베리떼가 ‘크리스탈 커버쿠션’의 출시를 기념해 배우 조윤희가 출연하는 ‘Tap & Shine’ 영상을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베리떼 크리스탈 커버쿠션이 연출하는 광채 피부를 ‘탭 앤 샤인(Tap & Shine), 두드리고 환해지자’라는 메시지와 함께 전달한다. 브랜드 측은 톡톡 튀는 영상미를 여성스러우면서도 세련되게 완성했다고 전했다.

영상 속 조윤희는 ‘크리스탈 커버쿠션’을 통해 크리스탈 광채처럼 빛나는 피부를 강조한다. 네온사인 아트를 통해 독특한 느낌의 영상을 연출했다.

조윤희가 사용한 ‘크리스탈 커버 쿠션’은 빛을 다각도로 반사하는 크리스탈 커버 파우더™를 함유해 조명을 비춘 듯 칙칙한 피부를 환하고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로 완성시킨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소량으로 얇고도 완벽하게 밀착 커버되는 페이스 틴트™ 기술과 12시간 이상 지속되는 핑크톤업 효과, 보습 특허 성분까지 더해져 오랫동안 화사하고 촉촉한 피부로 표현한다. 유니크한 패턴을 담은 슬림한 용기에 복숭아 모양의 ‘더블 컷팅 퍼프’가 코 옆, 눈가 등 퍼프 사각지대까지 커버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