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CGV 첫 콜라보 웹드라마 5편 CGV에서 상영…FT아일랜드 최종훈, B1A4 바로 등 주연배우 무대인사도 진행

▲ 15일 상영되는 청춘 로맨스물 웹드라마 ‘88번지'포스터(사진:KTH)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웹드라마를 CGV극장에서 볼 수 있다. 

KTH가 CGV와 함께 웹드라마 기획전 ‘MOLBBANG 웹드展(이하 몰빵 웹드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KTH에 따르면, KTH는  CGV와 처음으로 기획, 화제를 모았던 인기 웹드라마 5편을 극장에서 순차적으로 상영할 예정이다. 15일을 시작으로 4주 동안 총 5회에 걸쳐 CGV홍대에서 볼 수 있다.

상영 웹드라마들을 살펴보면, 심리적 트라우마를 겪고 있는 사람들이 모인 88번지 쉐어하우스에서 벌어지는 따뜻한 청춘 로맨스물 웹드라마 ‘88번지’가 가장 먼저 선보인다. 주연배우인 FT아일랜드 최종훈의 무대인사와 함께 15일 오후 7시 상영된다.

오는  19일 오후 7시에는 B1A4 바로의 첫 주연 웹드라마 ‘눈을 감다’가 상영된다. 지하철에서 음악을 연주하는 시각장애인 현우에게 연쇄 살인범이 자신이 저지른 살인을 고백하면서 벌어지는 내용을 담은  미스터리 스릴러물이다. 지난 4월 25일 카카오페이지를 통해 선공개된 버전과는 달리 극장판으로 개봉된다. 당일 B1A4 바로, 설인아 등 주연배우의 무대인사가 예정돼 있다.

오는 27일 상영되는 ‘얘네들 MONEY?!’는 풋풋한 고교생들의 열혈 청춘 금융 학원물이다. 인기 아이돌 빅스의 엔과 홍빈, AOA 찬미등이 출연하는 작품으로  방영 전부터 일본, 동남아시아 등으로부터 해외 판권 문의가 쇄도한 바 있다. 네이버 TV캐스트 100만뷰를 돌파한 작품이기도 하다.

이 외에도 ▲다음달 3일- 음식, 요리, 여행 및 로맨스가 담긴  ‘매콤달콤’ ( FT아일랜드 최민환, AOA 유나 주연) ▲다음달 10일-다양하고 간편한 자취 음식을 소재로 청춘들의 로맨스를 그린 먹방백서 ‘마이 로맨틱 썸 레시피’ 등이 준비돼 있다.

KTH 김형만 컨텐츠사업본부장은 “이번 ‘몰빵 웹드전’은 웹이라는 한정된 온라인 영역에서 벗어나 극장을 통해 웹드라마를 만나볼 수 있는 획기적인 기획전”이라며 “향후 플랫폼의 다양화를 통한 디지털 콘텐츠 배급 확대 등을 통해 많은 관객들이 웹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