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 '칼렌듈라 꽃잎 마스크' 사용 후기.. 총점 별4.5 개

[컨슈머와이드-윤지영 컨슈머애널리스트] 촉촉함이 어마어마한 폭풍 수분공급러 "키엘 칼렌듈라 꽃잎 마스크" 후기 입니다.

'키엘 칼렌듈라 꽃잎 마스크'를 사용하기 직전 미세먼지 폭풍인 날씨와 건조한 실내 공기로 인해 제 피부는 푸석푸석 말라가고 있었습니다.

바로 이런 날이 키엘 칼렌듈라 꽃잎 마스크를 드디어 개시할 때라고 생각해  냉장고에 차갑게 보관해두었던 소중한 마스크팩을 꺼냈습니다.

▲'키엘 칼렌듈라 꽃잎 마스크팩' 개봉~! 

 

마스크 팩의 촉감은 몽글몽글한 벌꿀을 바르는 느낌이었습니다. 무척이나 건조했던 피부에 마스크 팩을 얹어주니 촉촉함을 채워줬습니다.

제 사용법은 마스크 팩을 얼굴에 고루고루 펴바르고 10분이 지난 뒤 미온수로 가볍게 씻어주면 끝! 미온수로 씻어줄 때 얼굴 전체를 살살 마사지 하듯 씻어주니 얼굴이 더 보드라워지더라구요. 

▲ 마스크를 얼굴에 고루고루 펴발라 준 상태 

키엘 칼렌듈라 꽃잎 마스크팩의 가장 큰 장점은 강한 수분감과 10분의 워시오프로 끝낼 수 있는 간편함이에요.

아쉬웠던 점은 제품의 양에 비해 가격이 좀 비싸다는 점과 피부가 지성이신 분들에게는 살짝 리치할 수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저는 얼굴이 너무 푸석푸석하고 건조하지만, 일반 팩을 하고 자기에는 너무나 귀찮을 때 워시오프 팩 하나로 얼굴에 촉촉함, 영양분을 줄 수 있는  간편함이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촉촉함을 그득 안겨주는 '키엘 칼렌듈라 꽃잎 마스크팩' 정말 강추합니다.

 

[별점평가] 

발림성 ★★★★★
흡수력 ★★★★☆
텍스처 ★★★★★
보습력 ★★★★★
제품향 ★★★★☆

 

(위 품평은 컨슈머와이드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