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온 타입, 씻어낼 필요 없이 바르는 타입. 제주도 가파도산 청보리 발효시긴 청보리초 함유

▲ 이니스프리가 씻어낼 필요 없이 간편하게 각질을 케어하는 청보리 데일리 필링 에센스와 위클리 필링 탭 2종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이니스프리가 씻어낼 필요 없이 간편하게 각질을 케어하는 청보리 데일리 필링 에센스와 위클리 필링 탭 2종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청보리 필링 라인은 제주도 가파도산 청보리를 발효시켜 만든 청보리초를 함유했다. 3가지 천연 AHA로 구성된 청보리초로 각질을 케어해 매끄러운 피부를 만든다.

청보리 라인 신제품 2종은 리브온 타입의 제품으로 씻어낼 필요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청보리 데일리 필링 에센스’는 매일 세안 후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필링 제품이다. T존과 양 볼에 각 한 방울씩, 총 세 방울을 떨어뜨려 솜털 반대방향으로 마사지하는 ‘청보리 3드롭 케어법’을 활용하면 각질과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정돈해 매끄러운 피부를 만들 수 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청보리 위클리 필링 탭’은 청보리초의 화학적 필링과 솜털 퍼프의 물리적 필링을 더해 효과를 배가시켰다. 제품의 소형 파우치를 터트린 후, 끝에 부착된 부드러운 솜털 퍼프로 닦아내는 일회용 원터치 탭이 적용되어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한편, ‘청보리 데일리 필링 에센스’는 50ml 2만원, ‘청보리 위클리 필링 탭’은 14개입 1만5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