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인기 상품 최대 59% 할인, 30% 중복 할인 쿠폰 제공..쿠킹클래스도 오픈

▲G마켓이 오는 23일까지 CJ제일제당 브랜드위크를 열고 ‘캔 통합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G마켓)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G마켓이 오는 23일까지 CJ제일제당 브랜드위크를 열고 ‘캔 통합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 기획전을 통해 CJ제일제당의 리뉴얼 제품 단독 판매 및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G마켓에 따르면, 먼저, ‘계절어보 골뱅이’, ‘알래스카연어’, ‘더건강한캔햄’ 등 새롭게 맛과 패키지 디자인 모두 리뉴얼된 캔제품 3종이 국내 단독으로 판매된다. 이 제품들은 브랜드위크 슈퍼쿠폰을 활용하면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입가능하다. 쿠폰은 기획전 기간 동안 ID당 1일 1회 선착순 발급되며, ▲‘10% 슈퍼쿠폰’(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 할인)▲‘30% 캔·햄 전용쿠폰’(1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 할인)등 2종이다.
 
또한, CJ제일제당의 베스트셀러 및 신제품, 봄나들이용 추천 상품들도 최대 59% 할인가에 판매된다. ▲‘맛밤 80gX12개’(만5900원)▲‘주부초밥왕160gX2+햄스빌 베이컨 70g+더건강한햄2개’(만900원)등이 선보인다.

이 외에도 백설요리원에서 진행되는 ‘스페셜 쿠킹클래스’가 열린다. 오는23일까지 ‘캔 통합기획전’을 통해 제품을 구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든지 응모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총 50명이 쿠킹클래스에 참여하게되며 참가자 전원에게 CJ제일제당 캔 3종세트도 증정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 PC·모바일의 ‘CJ 제일제당 슈퍼위크’ 프로모션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G마켓 가공건강식품팀 홍상훈팀장은 “캔 제품은 특성상 장기간 보관이 가능하고, 비교적 조리가 쉬워 1인가구, 혼밥족을 중심으로 수요가 높은 편”이라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한층 더 좋은 품질의 캔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