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하남 ‘봄나들이&피크닉 상품대전’…스타필드 코엑스몰 ‘봄바람 음악제’ 등 주말 공연 진행

▲ 스타필드 하남이 피크닉 상품대전을, 스타필드 코엑스는 가족 고객을 위한 다채로운 주말 고연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스타필드 하남.코엑스)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스타필드 하남이 피크닉 상품대전을 전개한다. 이와함께 스타필드 코엑스에서는 가족 고객을 위한 다채로운 주말 고연 이벤트가 진행된다. 

우선 스타필드 하남에 따르면,   ‘봄나들이&피크닉 상품대전’은 이달 14~27일까지다.  H&M, 자라, 무인양품 등 총 6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고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대표 참여 브랜드별로 보면 H&M은 이달 16일까지 여성 및 남성 봄 신상품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일부품목은 제외다. 무인양품에서는 프렌치 리넨셔츠 시리즈를 20% 할인된 3만9900원에, 원더플레이스에서는 17SS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아웃도어 및 스포츠 브랜드도 스타필드 하남의 피크닉 상품대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등산화와 워킹화를 20% 할인하며, 에이글에서는 16SS 바람막이를 5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피크닉 상품대전에는 남성 고객들이 좋아하는 할리데이비슨 부츠는 30% 할인하며, 맨큐바이지이크는 정정, 캐주얼을 30% 할인 판매한다.   
 
덴마크 디자인 스토어 ‘플라잉 타이거 코펜하겐’과 여성 패션 브랜드 트위(TWEE) 매장이 새롭게 문을 연다. 오픈을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 시 라메종뒤쇼콜라의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주말 이벤트로 백화점 앞 외부광장에서 너프(NERF)챌린지가  15일, 16일 양일 간 진행된다. 중앙 광장에서는 15일 19시에는 보이그룹 ‘위너’ 팬사인회, 16일에는 시계 브랜드 ‘G-SHOCK 크레이지 터프니스 이벤트’, ‘소녀시대’ 팬사인회, BMX, 비보이 공연 등이 진행된다. 

▲ 자료:스타필드 하남.코엑스

스타필드 코엑스몰은 가족과 함께 봄 나들이에 나선 고객을 위해 이달말까지 매 주말 라이브플라자에서 ‘온가족 웃음극장’, ‘봄바람 음악제’, ‘미스터리 마술쇼’ 등 풍성한 공연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오는 15일, 16일 양일 간 남녀노소 누구나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구성된 ‘온가족 웃음극장’이 열린다. 일본의 유명 거리예술 공연가인 다이스케의 서커스, 일상의 사물을 활용해 선보이는 코믹 마임 퍼포먼스 등이 진행된다.

23~30일에는 ‘봄바람 음악제’가 진행된다. 23일 오후 3시 트럼펫 연주가인 김예중 콰르텟이 영화 라라랜드의 OST를 재즈로 편곡해 선보인다. 30일 오후 3시에는 혼성 듀오 그룹 ‘달콤한 소금’의 공연이 진행된다.

22~29일에는 시선을 사로잡는 다채로운 마술 공연 ‘미스터리 마술쇼’가 진행된다. 어린이 고객을 위한 장난감 테마 마술쇼부터 SBS ‘스타킹’에서 진행된 국내 최초 매직 서바이벌 대회에서 우승한 최형배 마술사의 마술쇼까지 다채로운 공연이 진행된다.

신세계프라퍼티 이창승 마케팅팀장은 “봄 나들이에 나서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피크닉 상품을 쇼핑하고, 또 가족들과 함께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채로운 공연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새봄맞이 쇼핑도 하고 서커스, 음악, 마술쇼 등 재미있는 공연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