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등 4명에게 모델비 100만원과 화보 촬영 기회, 총 114명 당첨자 선정

▲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카밍 선쿠션’의 모델이 될 어린이를 찾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카밍 선쿠션’의 모델이 될 어린이를 찾는다.

궁중비책은 유아용 ‘카밍 선쿠션’의 키즈 모델을 찾는 ‘키즈 모델 첼린지’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아이의 사진을 SNS에 공유해 참여할 수 있다. 사진에 해시를 붙이면 자동 참가되며 해당 해시는 #궁중비책, #키즈모델챌린지, #모델쿠션 이다.

참여자를 대상으로 궁비모델상 4명, 모델쿠션상 100명, 진정쿠션상 10명 등 총 114명의 당첨자를 선발해 모델료 및 제로투세븐의 17년도 S/S 의류 신상품, 궁중비책 선케어 제품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1등에 해당하는 궁비모델상에 선발된 4명에게는 궁중비책 모델계약금 100만원과 육아 매거진 베스트베이비의 화보 촬영 기회를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5월 8일 이뤄진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카밍 선쿠션은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화사한 톤 업 기능으로 아이가 스스로 사용할 수 있는 첫 번째 뷰티 아이템으로 적합한 제품”이라며 “모델쿠션이라는 애칭까지 지닌 제품인 만큼 이번 키즈모델 선발대회는 아이들에게 ‘뷰티의 재미’와 건강한 피부를 위한 ‘진정보호’의 의미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