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 피그먼트 두 번 블렌딩, 밀착력 높이기 위한 신기술 적용. 촘촘한 포뮬러로 균일하게 결점 커버

▲ 에뛰드하우스가 가벼운 터치로 오랜 시간 지속되는 ‘애니 쿠션 올데이 퍼펙트’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가벼운 터치로 오랜 시간 지속되는 ‘애니 쿠션 올데이 퍼펙트’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에뛰드하우스의 ‘애니 쿠션 올데이 퍼펙트’는 들뜸 없는 밀착 커버로, 무너짐 없이 뛰어난 지속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커버력을 결정하는 커버 피그먼트를 조밀하고 고르게 두 번 블렌딩해 피부의 결점을 빈틈없이 커버한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롤-스프레드 테크놀로지'가 적용되어 여러 번 두드릴 필요 없이 한 번의 터치로 피부에 얇고 매끈하게 밀착된다. '롤-스프레드 테크놀로지'란 커버력과 밀착력을 극대화하고 정교한 피부 표현을 완성해주는 신기술이다. 울퉁불퉁 불균일하게 섞여있는 입자들이 함유된 반죽을 아주 좁은 롤러에 통과시켜 얇고 매끈하게 펼치는 원리가 적용되었다. 이 뿐만 아니라 촘촘하고 견고한 구조의 포뮬러를 적용하여 쿠션 특유의 무너짐 없이 오래도록 공들인 피부 표현을 유지할 수 있다는 주장이다. ‘애니 쿠션 올데이 퍼펙트’의 퍼프는 쫀득쫀득하며 탄력성이 높은 극세사 질감으로 제작하여, 쿠션의 내용물을 균일하게 밀착시킨다.

에뛰드하우스는 ‘애니 쿠션 올데이 퍼펙트’ 출시 기념으로 오는 27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와 매장에서 99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애니 쿠션 올데이 퍼펙트의 용량은 14g, 정가는 2만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