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티지 골드 호일 데스까르고’ 4종 출시, 골드 호일 시트로 시너지 효과 노려

▲ 잇츠스킨이 달팽이 점액 여과물을 활용한 ‘프레스티지 골드 호일 데스까르고’ 라인을 선보인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잇츠스킨이 달팽이 점액 여과물을 활용한 ‘프레스티지 골드 호일 데스까르고’ 라인을 선보인다. 이 라인은 페이셜마스크, 핸드마스크, 헤어마스크, 필링패드 등 총 4품목으로 구성되어 있다.

4종 전제품에는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함유되어 있다. ‘프레스티지 골드 호일 마스끄 데스까르고’는 달팽이 점액의 수분을 이용한 스킨케어로 촉촉한 피부 유지를 돕는다. ‘프레스티지 골드 호일 필링 패드 데스까르고’는 골드 호일과 극세사 원단의 양면패드로 구성해, 피부 노폐물과 들뜬 각질을 케어한다. ‘프레스티지 헤어 마스끄 데스까르고’는 아미노산 콤플렉스로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전달한다.

잇츠스킨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프레스티지 골드 호일 데스까르고’ 전 제품에는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들어 있어 깨끗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주고, 특히 마스크 3품목은 특수 가공 처리한 골드 호일 시트를 사용하여 에센스의 증발을 막아 유효성분을 하나도 빠짐없이 피부 속까지 전달해 준다”고 설명했다.​

한편, ‘프레스티지 골드 호일 마스끄 데스까르고’ 5매에 1만7000원, ‘프레스티지 골드 호일 필링 패드 데스까르고’는 10매에 1만2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