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 이퀄라이징 기술로 수분 장벽 기능 강화, 청정 해양 심층수와 리치 푸풀물로 수분 진정 효과

▲ 라네즈가 수분이 부족한 지성피부를 위한 ‘프레시 카밍 라인’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라네즈가 수분이 부족한 지성피부를 위한 ‘프레시 카밍 라인’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라네즈 프레시 카밍 라인은 산뜻한 수분으로 피부 진정을 유도하는 라인이다. 라네즈만의 스킨 이퀄라이징™ 기술은 피부를 표면적으로만 진정시켜주는 것이 아니라, 수분장벽 기능을 강화하고,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피부의 균형을 잡아주어, 좋은 피부 컨디션을 유지해준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풍부한 미네랄 성분으로 천연 보습 인자를 활성화해 수분 장벽을 탄탄하게 개선하는 청정 해양 심층수와 강력한 항산화 효과와 피부 손상 완화로 민감해진 피부의 진정 작용을 돕는 천연 유래 리치 추출물의 시너지 효과로,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와 민감해진 피부를 돕는다.

라네즈 프레시 카밍 라인은 피부 노폐물과 피지를 제거하고 세안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키는 ‘젤 클렌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산뜻한 피부로 가꿔주는 ‘토너’, 빠른 흡수로 건조함과 피부 진정을 동시에 해결해주는 ‘세럼’, 산뜻한 수분 공급과 빠른 진정을 도와주는 ‘모닝 마스크’로 구성되어 있다.

라네즈 프레시 카밍 라인의 대표 상품인 라네즈 프레시 카밍 토너는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산뜻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수분 진정 토너로, 산뜻하고 개운한 사용감과 함께 민감해진 피부에 빠른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피부에 유해한 4가지 성분을 배제한 4FREE 제품으로 평소 트러블이 일어나는 민감한 피부가 고민이었던 이들에게 맞는 저자극 토너이며, 오일 프리 성분으로 토너 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함께 선보이는 라네즈 프레시 카밍 모닝 마스크는 피부에 산뜻한 수분을 공급하고 강력한 진정을 도와주는 마스크다. 입자가 잘게 쪼개져 더욱 흡수가 잘되는 에어 무스 제형으로 천연 유래 리치 추출물과 진정 성분인 판테놀까지 함유되어 강력한 진정작용을 도와주는 스페셜 케어 제품이다.

한편, 라네즈의 프레시 카밍토너는 250ml 2만6000원, 프레시 카밍 모닝 마스크는 80g 2만5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