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과 소중한 인연 뜻 해, 금조화의 아름다움 현대적으로 재해석

▲ 설화수가 황금새가 새겨진 퍼펙팅쿠션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설화수가 황금새가 새겨진 퍼펙팅쿠션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황금새는 행운과 소중한 인연을 뜻한다.

설화수 측은 예로부터 새는 기쁨을 상징하는 매개체로 고구려 벽화부터, 청자, 공예품에 이르기까지 유구한 역사 속 다양한 작품에 등장했다고 설명했다. 황금색을 띠는 새는 행운과 풍요를 가져오는 길조로 여겨졌다. 설화수는 이 의미를 담아 금조화의 우아함과 섬세함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퍼펙팅쿠션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되는 퍼펙팅쿠션은 살구씨에서 찾은 행인한방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탄력 있고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한다. 색소를 오일 대신 물에 분산시켜주는 수채화 공법으로 결점과 미세한 주름까지 커버한다. 퍼펙팅쿠션 브라이트닝은 목련 추출물과 진주모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에 화사한 빛을 주는 제품이다. 정화 효능이 뛰어난 감초 추출물로 개발한 설화수만의 퓨리파잉 워터를 정제수 대신 처방하여 맑은 안색으로 가꿔주고, 불필요한 유분을 가두고 흡수하는 ‘오일캡처시스템’을 적용해 끈적임 없이 매끈하고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설화수 측은 이번 황금새 에디션으로 우리 전통의 가치와 미학을 알리는 ‘코리안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이어가고자 했다고 전했다. 설화수는 2015년에는 모란도를, 2017년에는 민화와 풍속화를 현대적으로 해석한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 바 있다.

한편, 설화수 퍼펙팅쿠션 리미티드 에디션은 15g 2개 구성으로 6만원, 퍼펙팅쿠션 브라이트닝 리미티드 에디션은 15g 2개 구성으로 6만5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