폼클렌저 2개 구성, 클렌징워터와 티슈 한 번에. 이달 말까지 온라인 예약 10% 할인

▲ 네이처리퍼블릭이 ‘리얼 슈퍼 그레인’ 클렌징 기획세트 2종을 선보인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이 ‘리얼 슈퍼 그레인’ 클렌징 기획세트 2종을 선보인다. ‘리얼 슈퍼 그레인’ 클렌징 라인은 퀴노아와 율무, 렌틸콩, 귀리, 치아씨드 등 5가지 천연 유래 곡물 콤플렉스가 주성분이다.

네이처리퍼블릭 측은 “최근 유해 환경으로부터 건강을 지키는 슈퍼푸드가 인기를 얻고 있고 순한 성분의 세안제를 찾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곡물로 만든 클렌징 라인을 혁신적인 가격에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기획세트는 폼 클렌저 1+1 및 클렌징 워터와 티슈를 하나에 담은 특별 기획세트로 각각 구성돼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선출시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리얼 슈퍼 그레인’ 클렌징 기획세트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예약 주문한 고객에게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제품은 다음 달부터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기획세트에 포함된 ‘리얼 슈퍼 그레인 폼 클렌저’는 생크림처럼 풍성한 미세 거품이 메이크업 잔여물과 노폐물을 씻는다. 식물유래 보습 성분이 함유돼 세안 후에도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한다. ‘리얼 슈퍼 그레인 클렌징 워터’는 별도의 물 세안이 필요 없는 클렌징 워터로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며, ‘리얼 슈퍼 그레인 클렌징 티슈’는 휴대가 간편해 여행용으로 편리하다.

한편, ‘리얼 슈퍼 그레인 폼 클렌저 기획세트’는 150ml 2개 구성에 9900원이며, ‘리얼 슈퍼 그레인 클렌징 워터 기획세트_클렌징 워터+티슈’는 클렌징워터 310ml와 클렌징 티슈 15매 구성으로 99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