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 시중 최고금리 적용돼.. 다음달 20일까지 한정판매 상품

▲ KEB하나은행의 저축 상품에 KT GiGA IoT 헬스 상품 혜택을 접목시킨 금융상품이 다음달 20일까지 한정판매된다.(사진:KT)

[컨슈머와이드 -강진일 기자] KT가 KEB하나은행과 함께 ‘KT GiGA IoT 헬스 적금’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KT에 따르면, KEB하나은행을 통해 ‘KT GiGA IoT 헬스 적금’을 가입하면 최고 연 2.5%(2017년 3월 20일 기준, 세전)의 금리를 적용 받는다. 정기적금은 1년제, 가입한도는 월 10만~15만원까지다.다음달 20일까지 한 달간 판매된다.

또한, ‘KT GiGA IoT 헬스 적금’ 가입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KT GiGA IoT 헬스 체중계(CAS)’ 가 총 2000명에게 무료 증정된다. 당첨이 되지 않더라도 체중계(CAS) 50% 및 체지방계 3종(체지방계· 체지방계 플러스·체지방계(인바디) 25% 할인쿠폰등 을 받을 수 있어 저렴하게 KT GiGA IoT 헬스 체중계·체지방계의 구매가 가능하다. 지급 받은 쿠폰은 올레샵에서 오는 5월 31일까지 사용해야 한다.

김준근 KT GiGA IoT 사업단장은 “KEB하나은행과 함께 시중 최고 금리와 더불어 고객의 건강 관리까지 생각하는 금융 상품을 출시했다”며 “IoT와 금융 및 보험 상품 등 연계를 통한 다양한 제휴 사업 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