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보습성분 발굴 특허 출원, 강원도 평창에서 키운 천년초 사용

▲ 네이처리퍼블릭이 스테디셀러 알로에 수딩젤의 뒤를 이을 저렴한 보습제품을 선보인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이 스테디셀러 알로에 수딩젤의 뒤를 이을 저렴한 보습제품을 선보인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강원도 평창에서 재배한 천년초 성분이 함유된 ‘수딩 앤 모이스처 천년초 92% 수딩젤’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천년초는 천 가지 병을 고친다는 이름의 유래처럼 영하 20도의 혹한에서도 수분을 유지하며 자생하는 생명력을 가진 식물이라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진정효과, 항산화, 브라이트닝 등 다양한 효능을 가진 천년초를 새로운 보습 성분으로 발굴해 화장품 조성물로 특허 출원하고 천년초 줄기 추출물을 함유한 수딩젤을 선보인다.

‘수딩 앤 모이스처 천년초 92% 수딩젤’은 해발 1,256m의 강원도 평창 청옥산에서 화학 비료나 농약을 뿌리지 않고 친환경적으로 키운 천년초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자외선과 외부 환경에 의해 자극 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준다. 또한 시험기관에서 진행한 효능 평가와 설문조사를 통해 피부 진정 및 수분함량 개선 효과를 확인받았으며, 1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브랜드 측은 급격한 기후 변화로 인해 피부 장벽이 약해지면서 발생하는 건조와 당김, 푸석함 등 복합적인 피부 사막화 현상을 효과적으로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전했다. 특히 수분 크림을 듬뿍 발라도 지속적인 건조함을 호소하는 소비자들에게 피부 솔루션을 제공하며, 수분팩과 보디크림, 애프터 셰이브 크림, 헤어 에센스 등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두 사용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수딩 앤 모이스처 천년초 92% 수딩젤’의 용량은 250ml 가격은 7700원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수딩 앤 모이스처 천년초 92% 수딩젤’을 온라인 쇼핑몰에서 선출시하며 예약 주문하는 소비자에게 마스크 시트 2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3월 2일까지 실시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