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 메이크업 강조한 화보와 메이크업 영상, 딥 오렌지와 강렬한 레드 등으로 고혹적 분위기 연출

▲ 랑콤은 드라마 도깨비에서 삼신할매 역을 맡았던 배우 이엘의 메이크업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랑콤이 김고은에 이어 배우 이엘까지, 드라마 ‘도깨비’에 출연한 배우들로 홍보에 나서고 있다. 삼신할매 역을 맡았던 배우 이엘이 랑콤의 제품들을 사용한 메이크업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3일 랑콤은 지은탁을 연기한 배우 김고은과 함께 촬영한 ‘NEW 블랑 엑스퍼트 쿠션 컴팩트’ 홍보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종영되었지만 뜨거운 인기와 화제성을 가졌던 드라마 도깨비 효과를 확인할 수 있는 대목이다.

배우 이엘은 이번 화보에서 다양한 립 컬러를 이용해 고혹적인 분위기의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이국적인 마스크와 예쁜 입술을 갖고 있어 어떤 각도에서든 굴욕 없는 미모를 발산하고, 동시에 여유가 넘치는 모습이었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이번 화보의 핵심은 입술을 강조한 립 메이크업이다. 이를 위해 랑콤 쿠션 중 ‘하이커버리지’를 이용 피부 결점은 모두 가리고 빛나는 피부를 연출한 뒤 아이 메이크업은 간단히 음영을 넣었다. 립 메이크업에는 딥 오렌지 컬러와 강렬한 레드, 여성스러운 말린 장미 컬러로 풀립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NEW 압솔뤼 루즈’의 오렌지-레드 톤의 ‘198번 플레임 오렌지’와 선명한 레드 컬러의 ‘132번 레드 클릭’, 은은한 MLBB 컬러의 ‘264번 100일 마른 장미’ 색상이다.

브랜드 측은 “화보에서 사용한 ‘플레임 오렌지’ 컬러는 미국 색채 연구소 팬톤이 올해의 트렌드 컬러로 선정한 오렌지 계열의 색상인 ‘플레임(Flame)’과 유사해 이번 시즌 크게 유행할 색상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며 “고혹적인 컬러로 여신같은 아름다움과 우아함을 표현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