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된 컬러감과 컨투어링 메이크업, 라이트 컬러와 진한 컬러 듀엣으로 볼과 입술에 입체감

▲ 톰 포드 뷰티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살린 ‘SPRING/SUMMER 2017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톰 포드 뷰티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살린 ‘SPRING/SUMMER 2017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20일 출시되는 이 컬렉션은 세련된 컬러감과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 메이크업 룩은 치크와 립 2가지로 선보인다. ‘셰이드 앤 일루미네이트 칙스’는 컬러 컨투어링을 표현해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라이트 하이라이팅 셰이드와 컬러 셰이드의 듀엣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진주처럼 빛나는 라이트 라이팅 셰이드는 얼굴을 환하게 해주고 전체적인 라인을 리프팅 해주는 느낌을 주며 어려 보이는 메이크업을 표현해준다. 화사하고 생기 있는 컬러톤의 컬러 셰이드는 자연스럽게 발색된다.

‘셰이드 앤 일루미네이트 립스’는 밝은 라이트 컬러와 진한 컬러의 듀엣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톰 포드 뷰티가 추구하는 립 컬러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좋은 제품이다. 벨벳처럼 매트한 피니시로 세련된 질감을 표현하며, 톰 포드 뷰티 특유의 파우더 젤 포뮬러로 선명한 컬러 표현과 뛰어난 밀착력이 특징이라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립브러시와 스펀지 어플리케이터가 내장되어 있다. 총 6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한편, ‘셰이드 앤 일루미네이트 칙스’는 14g 9만1000원이며, ‘셰이드 앤 일루미네이트 립스’는 3.6g 6만9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