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일까지 진행...멤버십 회원 등급 따라 최대 30%까지 할인

▲ 2월 스킨푸드 멤버십데이 할인 혜택 핵심은 베이스, 파운데이션, 비비크림, 파우더 팩트, 쿠션 제품 무조건 반값이다.(사진:스킨푸드)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스킨푸드의 2월 멤버십 데이가 시작됐다. 단 4일간만 진행되는 이번 행사의 핵심은 전회원 대상 최대 50% 할인 혜택이다. 멤버십 데이는 오는 11일까지 진행된다.

9일 스킨푸드에 따르면, 이번 스킨푸드 멤버십 데이 기간 중 스킨푸드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몰을 방문하면 회원 등급(일반, VIP, VVIP, S클래스)에 따라 15~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멤버십 데이 기간에 새롭게 가입하는 신규 회원도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단 미용부자재 및 일부 품목은 제외된다.

구체적으로 보면, 우선 정상가격 대비 50% 할인되는 품목은  베이스, 파운데이션, 비비크림, 파우더 팩트, 쿠션 제품 등이다. 회원등급에 관계없이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이번 멤버십 데이는 깨끗한 피부 연출을 도와주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중심으로 준비했다”며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템은 물론 스킨푸드 베스트 아이템을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