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추럴 커버리지 수분감과 가벼움 올리고, 하이 커버리지 지속력과 커버력 강화. 케이스 디자인 변화

▲ 뷰티 브랜드 랑콤은 ‘NEW 블랑 엑스퍼트 쿠션 컴팩트’ 2종을 업그레이드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뷰티 브랜드 랑콤은 ‘NEW 블랑 엑스퍼트 쿠션 컴팩트’ 2종을 업그레이드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제형을 콘셉트에 맞게 강화했으며, 케이스 디자인도 변화했다.

랑콤의 ‘블랑 엑스퍼트 쿠션 컴팩트’는 출시와 동시에 브랜드 인기제품으로 자리 잡았고 특히 아시아 지역에서 인기가 좋은 제품이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내추럴 커버리지와 하이 커버리지 2종 모두 적용되었으며 랑콤의 프렌치 로즈 심볼이 새겨진 실버 케이스도 변화를 줬다.

블랑 엑스퍼트 쿠션 컴팩트 내추럴 커버리지의 업그레이드는 ‘수분감’과 ‘가벼운 텍스처’에 중점을 뒀다. 자연스럽게 발리고, 부드러운 피부 연출을 할 수 있도록 집중한 것이다. 블랑 엑스퍼트 쿠션 컴팩트 하이 커버리지는 기존 제품의 콘셉트에 맞춰 ‘지속력’, ‘커버력’, ‘밀착력’을 높였다. 피부 결점은 감추고 균일하게 연출된 피부톤은 오래 연출할 수 있도록 고안했다. 2종 모두 항산화 효과가 탁월한 모링가 추출물과 바이칼린 성분을 함유해 외부 유해물질로부터 지친 피부를 보호해주며, 자외선 차단 효과도 갖췄다.

블랑 엑스퍼트 쿠션 컴팩트 내추럴 커버리지의 경우 지난 2014년 첫 출시해 3년 만에 업그레이드를, 블랑 엑스퍼트 쿠션 컴팩트 하이 커버리지는 지난 2016년 상반기 출시해 1년 만에 업그레이드를 하게 됐다.

랑콤 관계자는 “NEW 블랑 엑스퍼트 쿠션 컴팩트는 글로벌 쿠션 시장을 주도한 랑콤의 쿠션 기술과 노하우를 모두 담은 제품으로, 공기처럼 가벼운 텍스처가 은은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표현해준다”고 밝히며 “케이스의 경우 기존의 장미 꽃잎 케이스 외에 플레티늄 실버 케이스가 추가돼 취향에 따라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한편, 업그레이드를 마친 NEW 블랑 엑스퍼트 쿠션 컴팩트는 오는 2월 2일 정식 출시된다. 내추럴 커버리지는 케이스와 리필 1개 구성 싱글 세트 4만4000원, 케이스와 리필 2개 구성 듀오 세트는 7만 5000원이다. 하이 커버리지는 싱글 4만6000원, 듀오 7만8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