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16일까지 G9광고 찍어 해시태그와 함께 페이스북 이벤트페이지에 올리면 참여가능

▲ G9는 오는 16일까지 ‘숨어있는 박지구를 찾아라!’ 광고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벤트에 참여해 당첨된 고객은  G9캐시 3만원을 받을 수 있다.(사진제공:G9)

[컨슈머와이드 - 강진일 기자]G9는 오는 16일까지 ‘숨어있는 박지구를 찾아라!’ 광고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벤트에 참여해 당첨된 고객은  G9캐시 3만원을 받을 수 있다.

 G9측에 따르면, 이번 광고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현재 노출되고 있는 G9 광고를 보고 인증샷을 찍어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광고를 본 지역, 장소명 등을 태그하면 된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G9캐시 3만원이 지급된다. 당첨자는 다음달 9일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G9의 이번 브랜드캠페인 광고는 지하철, CGV 영화관, TV 등에서 같이 진행된다. 먼저 강남역, 을지로3가역, 이대역, 건대역, 홍대역, 삼성역 등 주요 지하철역 스크린도어에서 G9 광고를 볼 수 있다. 또한,TV 및 CGV 영화관에서도 영상광고를 내보내고 있다.

G9 배상권 마케팅실장은 “쇼핑의 본질인 상품에 집중하겠다는 의미를 담은 브랜드캠페인이 고객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어 보다 널리 알리기 위해 다양한 매체에 광고를 집행하게 됐다”며 “지하철 역사, 영화관 등 다양한 곳에서 확인하고 인증샷을 찍는 이색적인 재미도 느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