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월 5일까지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출처: 아스팔트 오버드라이브

[컨슈머와이드-차기역 기자] 게임로프트는 레이싱 게임 ‘아스팔트’ 시리즈의 첫 번째 스핀오프작인 ‘아스팔트 오버드라이브’를 25일 출시했다. 이는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마켓, 윈도우즈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제공된다.

‘아스팔트 오버드라이브’는 미션 기반의 아케이드 드라이빙 게임으로 이전의 ‘아스팔트’ 시리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80년대 배경의 캘리포니아를 무대로 레이싱을 하면서 총 5개의 티어를 순차적으로 클리어하는 방식으로, 도주, 스턴트, 파괴, 제한 레이스, 일일 시험 주행, 보스전, 체크 포인트 등의 미션을 완료하면 다음 구역의 잠금을 해제할 수 있는 게임이다. 

미션을 완료하면 코인과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이렇게 쌓인 코인으로 자동차를 업그레이드하거나 개조할 수 있다. 혹은 원하는 차량을 새로 구입하는 것도 가능하다. 또한 세계 우수 명차 제조사의 30종 이상의 자동차를 구성해 유저 선택의 폭을 넓혔고, 80년대 클래식카부터 최신 슈퍼카와 드림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자동차를 몰 수 있다는 점에서 다른 모바일 레이싱 게임과는 차별화된 재미를 준다. 

기존 클래식 아스팔트 시리즈는 달리,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편리한 조작법도 눈길을 끈다. 자동차를 원하는 방향에 따라 좌우로 화면을 밀거나 터치하는 방식으로, 오르막 경사를 만나면 화면을 밀어 스턴트를 하거나 다른 플램폿으로 점프하면 된다. 

게임로프트 관계자는 “’아스팔트 오버드라이브’는 기존 아스팔트 시리즈를 즐겼던 유저들은 물론, 조작 방식이 매우 쉽고 간단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레이싱게임”이라며 “친구와 함께 조직에 가입하고 대결에 참가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경쟁을 통해 리그 순위를 갱신하는 등의 다양한 재미를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게임로프트는 아스팔트 오버드라이브 게임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게임 유저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9월 25일부터 10월 5일까지 게임을 다운받은 후 마켓에 평점과 리뷰를 남긴 유저 100명에게 핫 식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첫 골드 팩 구매자에게는 기존 수량의 50% 골드를 추가로 지급되는 혜택도 주어진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