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에 브랜드 홍보부스 설치하고 SNS 인증샷 이벤트 통해 메디힐 마스크팩 2만 장 무료증정

▲  메디힐이 ‘2016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이하 MAMA)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해 메디힐 마스크팩 2만 장과 MAMA 티켓 등을 무료 증정한다고 2일 밝혔다.(사진제공;메디힐)

[컨슈머와이드 -강진일 기자] 메디힐이 홍콩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음악 시상식 ‘2016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이하 MAMA)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해 방문객들에게 메디힐 마스크팩 2만 장과 MAMA 티켓 등을 무료 증정한다고 2일 밝혔다.

메디힐 측에 따르면, MAMA 행사장서 브랜드 홍보 부스를 운영하고, SNS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디:엔에이(D:NA) 프로아틴 마스크’ 등 메디힐 마스크팩 2만 장을 제공한다. 또한, ‘주사위 이벤트’도 열어 5명을 추첨, MAMA 티켓을 증정한다.

‘메디힐 디:엔에이(D:NA) 프로아틴 마스크’는 단백질 성분이 피부장벽을 만들어 쌀쌀한 날씨 및 건조함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는 제품이다. 또한, 히아루론산, 세라마이드 등 보습 성분이 함유돼 지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윤기 있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메디힐 관계자는 “중국과 홍콩에서 메디힐 마스크팩의 인기가 높은데 마침 2016 MAMA가 홍콩에서 개최돼 메디힐을 사랑해주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 행사를 마련했다”며 “특히 K팝을 사랑하는 전세계 외국인들이 MAMA에 방문하는 만큼 우수한 품질의 메디힐 마스크팩을 제공해 K뷰티의 위상을 더욱 높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MAMA에는 국내 정상급 아이돌 엑소, 샤이니, 블랙핑크를 비롯해 갈란트(Gallant), 팀발랜드(Timbaland)등 해외 유명 아티스트들도 참여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