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토플라센타 추출물,이소플라본,마린 콜라겐이 콜라겐생성 활성화를 도와 피부탄력 증가 효과..

▲ 리더스코스메틱이 피부 탄력 증가를 위한 마스크 팩 ‘인솔루션 트리플겐 마스크’ 2종을 출시했다.(사진제공;리더스코스메틱)

[컨슈머와이드 - 강진일 기자] 리더스코스메틱이 피부 탄력 증가를 위한 마스크 팩 ‘인솔루션 트리플겐 마스크’ 2종을 출시했다.

30일 리더스코스메틱이 밝힌 바에 따르면, ‘인솔루션 트리플겐 마스크’ 2종은 콜라겐 생성을 돕는 트리플(3중) 효과로 피부 탄력을 증가시키며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마스크팩이다.

트리플겐 마스크에 함유된 ‘피토플라센타 추출물’이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고, 단백질과 식물성 에스트로겐이 풍부한 ‘이소플라본’과 천연 단백질인 ‘마린 콜라겐’은 콜라겐 생성 활성화를 돕는다.

마스크팩 시트도 100% 셀룰로오스 섬유시트를 적용, 얼굴 굴곡에 따라 들뜸 없이 부드럽게 밀착되도록해 흡수력을 높였다. 더불어 탄력 성분을 농축한 탱탱한 겔 에센스를 담아 사용 시에도 흐르지 않아 편리하고, 흡수 후에도 쫀쫀한 탄력감을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인솔루션 트리플겐 마스크’는 ▲ ‘로얄젤리 추출물’이 더해져 피부 영양 및 활력 공급에 도움을 주는 ‘인솔루션 트리플겐 너리싱 마스크’▲풍부한 비타민을 지닌 ‘석류추출물’이 함유돼 피부를 맑고 환하게 만드는 ‘인솔루션 트리플겐 루미너스 마스크’ 등 총 2종으로 구성됐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건조한 날씨로 인해 피부가 탄력을 잃고 거칠어지면 주름이 생기기 쉬워 겨울철에는 세심한 안티에이징 케어가 필요하다”며“’인솔루션 트리플겐 마스크’는 트리플(3중) 케어로 피부 탄력은 높이고, ‘석류 추출물’과 ‘로얄젤리 추출물’이 더해져 칙칙함과 푸석함까지 동시에 케어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인솔루션 트리플겐 마스크’ 2종 제품은 리더스코스메틱 온라인 샵과 명동 브랜드샵, 면세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