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감사 행운 경품 이벤트...아이폰7, 주유상품권 100만원, 여행상품권 100만원 등 팡팡

▲  KT가 KT 내비 앱을 실행한 고객 대상으로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사진 제공 : KT)

[컨슈머와이드-김하경 기자] KT가 KT 내비 앱을 실행한 고객 대상으로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매주 추첨을 통해 아이폰7, 주유상품권 100만원, 여행상품권 100만원 등 풍성한 경품이 제공된다. 기간은 오는 15일까지다.

29일 KT에 따르면, '고객 감사 행운 경품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 참여하면 된다. 매주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이 쏟아진다. 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즉석 경품 당첨의 기회도 마련했다. 이에 매일 100명에게 영화 예매권, 커피 기프티쇼 등 즉석 행운 경품이 증정된다.

이와 더불어 SNS 공유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등 본인의 SNS에 이벤트를 홍보한 후 게시물을 등록하면 응모가 완성된다. 참여한 고객에게는 경품 이벤트에 추가로 응모 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또한 망고플레이트와의 전략적 제휴를 기념하여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스마트폰 내비 최초로, 맛집 앱계의 시장 1위인 망고플레이트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약 16만개의 맛집을 실제로 방문해 본 사람들의 생생한 경험담과 별점을 KT내비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동안 KT 내비에서 망고플레이트에 등록된 맛집을 검색하고 인증샷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여행 간식이 증정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