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월 1일까지. 두피 진단과 제품 추천, 3종 세트 증정 등

▲ 르네휘테르가 코엑스 파르나스몰 센트럴 라운지에서 팝업스토어를 연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두피헤어 브랜드 르네휘테르가 코엑스 파르나스몰 센트럴 라운지에 팝업스토어를 연다. 기간은 오는 12월 1일까지다.

르네휘테르는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 헤어 전문가가 직접 두피를 진단해주고 그에 어울리는 제품을 추천한다. 또한 두피 케어의 중요성에 대해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릴 예정이다.

고객 카드 작성 고객을 대상으로 르네휘테르의 베스트 셀러 제품인 포티샤 샴푸 15ml를,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포티샤 샴푸 15ml가 포함된 헤어 케어 3종 세트를 증정하여 풍성한 모발을 가꾸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돕는다.

또한 행사 기간 내 팝업 스토어에서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헤어 스파를 체험할 수 있는 바우처를 제공하고, 20만원 이상 구매 시 풍성한 모발 케어 5종 세트와 브러쉬 또는 극손상 모발 케어 5종 세트와 헤어마스크 캡을 증정한다.

르네휘테르 관계자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겨울철 두피, 모발 고민을 위한 특별한 솔루션을 찾고 있는 소비자들이 직접 전문가에게 상담을 받고 본인의 상태에 맞는 제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며,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본인의 두피 상태를 정확히 알고 그에 맞는 올바른 제품을 사용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