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슈퍼 서울 드림콘서트'..샤이니,FT 아일랜드,트와이스,세븐틴,여자친구등 출연
'2016 슈퍼 서울 드림콘서트'..샤이니,FT 아일랜드,트와이스,세븐틴,여자친구등 출연
  • 강진일 기자
  • 승인 2016.11.25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27일 오후6시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려, 정상급 K-POP 아이돌 24개 팀이 공연
▲ K-POP 종합선물세트 '2016 슈퍼서울드림콘서트'가 이달 27일 오후 6시부터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다. (사진:멜론티켓)

[컨슈머와이드 -강진일 기자] K-POP 종합선물세트 '2016 슈퍼서울드림콘서트'가 이달 27일 오후 6시부터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다.

서울시는 서울이 한류의 중심도시임을 세계에 알리고  서울을 찾은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즐길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2016 슈퍼서울드림콘서트'를 마련했다고 25일 밝혔다.

서울신문과 한국연예인제작자협회가 주최하고 서울시가 후원하는 이번 콘서트에는 샤이니, FT 아일랜드, 빅스, EXID, AOA, 세븐틴, 여자친구, 트와이스 등 정상급 K-POP 아이돌 24개 팀 150여명이 출연해 화려한 K-POP 무대를 선보인다.

또, 콘서트장 앞에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관광홍보 부스’도 설치한다. 여기에서는 서울 관광 및 브랜드를 소재로 한 퀴즈게임과 크로마키 사진찍기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시민들을 대상으로 올해 서울시의 베스트 정책을 뽑는 ‘2016년 서울시 10대 뉴스 투표’ 현장 이벤트도 개최된다.

김의승 서울시 관광체육국장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서울을 찾는 외국 관광객들이 K-POP의 진수를 만끽할 수 있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한류를 주제로 한 다양한 마케팅을 펼쳐 더 많은 해외 관광객들이 서울을 방문하도록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콘서트는 해외거주 한류 팬들도 즐길 수 있도록 온라인 플랫폼(AFRICA TV, 대만 iQiYi, LiTV 등)을 통해 생방송 중계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