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여진에센스 본품과 자음생 크림, 윤조지향으로 구성. 인삼연구로 탄생한 안티에이징 성분 풍부

▲ 설화수가 한방 성분을 담은 ‘홀리데이 키트’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설화수가 한방 성분을 담은 ‘홀리데이 키트’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안티에이징 베스트셀러들로 구성됐으며, 한정 수량 선착순 판매한다.

홀리데이 키트는 설화수의 대표 안티에이징 에센스인 자여진에센스 본품과 자음생크림 및 윤조지향의 디럭스 샘플로 구성돼 있다. 안티에이징이 필요한 소비자들에게 선물용으로 적합한 구성이다.

설화수 자여진에센스는 피부 노화에 따라 잔주름이 줄기가 가지를 치듯 깊고 넓게 뻗어 깊은 주름으로 심화되는 ‘주름줄기’ 현상을 다스려주기 위한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자여진에센스의 핵심 성분은 두 종류의 인삼 캡슐, 진세니스피어™(Ginsenisphere™)다. 홍삼다당체가 풍부한 홍삼 뿌리 원물을 눈에 보이게 캡슐화 한 매크로 진세니스피어™와 인삼사포닌의 피부 흡수력을 4배 강화한 눈에 보이지 않는 캡슐, 마이크로 진세니스피어™ 이 두 인삼 캡슐의 시너지로 자여진에센스는 약해지는 피부 탄성막을 강화하고 깊은 주름을 차올려 탄력 있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 준다.

키트에 함께 구성된 자음생크림은 50년 인삼 연구를 바탕으로 한 안티에이징 케어를 제공한다. 인삼 뿌리와 인삼 꽃의 총체적 활용, 각각에서 얻은 귀한 안티에이징 성분으로 자음생크림은 피부에 활력을 제공한다. 윤조지향은 흐트러져 있는 심신의 조함을 다스려 삶의 균형과 평온함을 전해주는 한방 홀리스틱 향초이다. 100퍼센트 천연 소이 왁스를 사용한 윤조지향은 청량하고 맑은 기운이 느껴지는 솔향, 상서로운 기운을 품은 고귀한 유향, 마음을 정화시켜주는 곽향, 진한 따스함에 느껴지는 정향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설화수 홀리데이 키트는 자여진에센스 35ml, 자음생 크림 25ml, 윤조지향 50g 2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23만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