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화 클렌징 라인’ 5종 출시, 연꽃 금은화 감초 황금 등 한방 성분 처방

▲ 정화 클렌징 라인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LG생활건강의 브랜드 수려한이 ‘정화 클렌징 라인’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피부 보호 성분인 ‘정화단’을 담은 한방 클렌징 라인이다.

‘정화단’은 정화 식물인 연꽃과 건조하고 매서운 바람에 달아오른 피부의 열감을 다스리는 데 사용된 금은화, 감초, 황금 등의 한방 성분을 수려한의 노하우로 재구성한 처방이다. 클렌징과 더불어 피부 기본을 다지는데 도움이 된다는 설명이다.

이번 클렌징 라인은 피부 타입과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폼, 오일, 필링 젤, 올인원 클렌저, 버블 마스크 팩 총 5종류다.

‘정화 클렌징 폼’은 우유빛 거품이 피부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부드럽게 제거해 세안 후 촉촉하고 맑은 피부로 가꿔주며, ‘정화 클렌징 오일’은 말끔한 클렌징과 함께 당김없이 촉촉한 수분감을 전해준다.

‘정화 필링 젤’은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거칠어진 피부결을 매끄럽고 환하게 가꿔주며, ‘정화 올인원 클렌저’는 클렌징 오일과 폼의 기능을 합한 제품으로 한 번의 클렌징으로 이중세안 효과를 선사한다. ‘정화 버블 마스크 팩’은 미세한 기포가 모공의 노폐물과 오염 물질을 클렌징 해주고, 투명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워시 오프 타입의 마스크 제품이다. 

한편, ‘수려한 정화 클렌징 폼’은 160ml 1만8000원, ‘정화 클렌징 오일’은 150ml 2만5000원, ‘정화 필링 젤’은 100ml 2만3000원, ‘정화 올인원 클렌저’은 150ml 2만원, ‘정화 버블 마스크 팩’은 100ml 3만5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