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프라이데이’ 행사 진행, 스킨케어 ‘가격’과 ‘라인’ 동일 시 증정품 선택 가능. 색조는 가격만 같으면 선택

▲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 미샤가 1+1 행사인 ‘블랙 프라이데이’를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 미샤가 1+1 행사인 ‘블랙 프라이데이’를 진행한다. 기간은 23일부터 오는 27일까지 5일간이다.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기간 중에는 1+1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제품을 구입하면 같은 제품을 하나 더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스킨케어 제품의 경우 ‘라인’과 ‘가격’이 동일한 제품은 증정품으로 선택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타임레볼루션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구입하면 같은 타임레볼루션 라인의 ‘사이언스 엑티베이터 앰플’을 증정 받을 수 있다.

반면, 색조 제품의 경우 라인과 관계없이 립스틱과 립펜슬, 아이섀도와 아이라이너, 텐션팩트와 비비크림 등과 같이 제품군과 가격만 같으면 모두 증정품으로 선택이 가능하다.

이번 행사에는 올 하반기 차세대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으로 인기몰이 중인 ‘미샤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 이탈리아 인터코스사와 합작한 ‘이탈프리즘 섀도우’ 등 신상 제품들이 대거 포함됐다. 지난 9월 업그레이드된 효능으로 출시된 ‘3세대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프리미엄 한방 라인인 ‘초공진’도 1+1으로 증정된다. 단, 특가 제품인 ‘M 매직쿠션’과 일부 소품은 이번 행사에서 제외된다.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지만 적립은 할 수 없다.

에이블씨엔씨 허성민 마케팅 팀장은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는 인기 신상을 포함한 1,300여 가지 품목이 1+1으로 증정되는 연례 최대 행사”라며 “최근 입소문을 타고 판매량이 크게 늘고 있는 텐션팩트와 이탈프리즘 등을 구입하실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