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바디제품 세트 구성, 에르메스 스카프 디자인 패키지로 고급스러움 담아

▲ 에르메스(HERMES)는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자사 베스트셀러 향수와 바디 제품으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기프트 세트’를 한정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사진제공:에르메스)

[컨슈머와이드 - 강진일 기자] 에르메스(HERMES)는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자사 베스트셀러 향수와 바디 제품으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기프트 세트’를 한정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기프트 세트’는 에르메스의 베스트셀러인 ‘운 자르뎅 수르 닐’, ‘자르뎅 무슈 리’, ‘떼르 데르메스’, ‘쥬르 데르메스’ 등을 고급스러운 에르메스 스카프 디자인으로 특별 제작한 패키지에 담았다.

패키지는 디미트리 리발첸코의 스카프 디자인으로, 무대 조명 아래에서 에르메스의 알파벳 여섯 자가 즐겁게 흔들리며 뒤섞이고, 공중 그네 곡예사처럼 서로 엇갈리고 포개지면서 에너제틱하고 다이나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에스메스에 따르면 ‘크리스마스 기프트 세트‘는 제품 자체만으로 높은 소장가치를 지니도록  특별히 신경을 썼으며 귀한 분께 드리는 크리스마스 선물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다.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에스메스의 향수 정품을 비롯, 미니어쳐 사이즈의 향수와 바디 제품을 세트로 구성해 높은 활용도에 합리적인 가격까지 더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한편, 에르메스의 특별한 선물 ‘크리스마스 기프트 세트’는 에르메스 퍼퓸 매장(신세계백화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점)과 모든 에르메스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