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관리 3스텝 각질 제거·보습·미백을 한 가지 제품으로 편리하게

▲ 메디힐은 셀프로 간편하게 3단계 스킨케어가 가능한 '에스테 3스텝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사진제공:메디힐)

[컨슈머와이드 - 강진일 기자] 메디힐은 셀프로 간편하게 3단계 스킨케어가 가능한 '에스테 3스텝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에스테 3스텝 마스크’는 ▲1단계, 세안 후 남은 피부 노폐물과 묵은 각질제거를 위한 토닝 거즈 ▲2단계, 수분과 영양공급을 위한 마스크 ▲3단계, 생기 및 보습 장벽 강화를 위한 톤업 크림 등 총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피부에 꼭 필요한 3단계 스킨케어 제품만 담았기 때문에 집에서도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2단계의 마스크 팩은 메디힐의 베스트셀러를 넣었다.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보습 및 생기 있는 피부로 관리가 가능한 ‘에스테 3스텝 마스크 NMF’와  티트리 성분 함유로 진정 및 모공 관리에 탁월한 ‘에스테 3스텝 마스크 PDF’ 등 총 2종으로  사용자의 피부 상태에 맞춰 골라 사용 가능하도록 했다.

메디힐 관계자는 “1일 1팩 열풍으로 마스크팩 사용이 대중화되면서 보다 효과적인 제품을 찾는 소비자의 니즈에 따라 3스텝 마스크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집에서 전문적인 피부 관리가 가능한데 특히 휴대가 간편해 국내외 여행 시에도 활용하기 좋다”고 전했다.

 한편,  ‘에스테 3스텝 마스크’는  4000원 대에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