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의 본질은 상품’ 프로모션 진행.. 광고공유 고객 '무제한 3%쿠폰',첫구매 고객'10%·5%할인쿠폰' 제공등

▲G9는 ‘믿고 사는 쇼핑 지구’ 브랜드 캠페인과 함께  ‘쇼핑의 본질은 상품’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제공:G9)

[컨슈머와이드 - 강진일 기자] G9는 ‘믿고 사는 쇼핑 지구’ 브랜드 캠페인과 함께  ‘쇼핑의 본질은 상품’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G9는 다음달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광고영상을 공유한 전 고객에게 ‘무제한 3% 쿠폰’을  발급한다. 또, 추첨을 통해 1명에게 ‘G9캐시 99만원’을 제공하는 파격적인 혜택도 준비했다. 9명에게는 광고 속 등장하는 가방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또한, G9는 첫 구매 고객에게도  더 큰 혜택을 마련했다. 첫 구매 고객 모두에게 10%와 5%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GS25 모바일상품권 3000원 권을 100원에 구매 가능한  ‘첫 구매 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쇼핑의 본질인 ‘상품’에 집중하여 고객들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전문 큐레이터의 철저한 사전검증을 거친 우수한 제품만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겠다는 것. ‘현지샵 직구 코너’에서는 해외 거주 셀러가 직접 소싱하는 현지 매장 상품을 내 집으로 바로 받아볼 수 있다. 또한 ‘트렌드메이커’ 코너를 새롭게 꾸며 최신 상품 정보를 한 곳에서 확인 할 수 있다.

G9 배상권 마케팅실장은 “새롭게 진행하는 브랜드캠페인과 연계해 무제한 쿠폰, G9캐시, 첫구매 딜 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쇼핑의 본질’에 집중한 철저한 사전검증을 거친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