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뷰티템 1+1 혜택 제공. 립 메이크업, 마스크팩, 염모제 등 대상

▲ ‘럭키 세븐, 럭키 위크’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이 수험생을 위한 ‘럭키 세븐, 럭키 위크’ 행사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기간은 18일부터 20일까지며 아리따움의 아이템 7개 품목에 1+1 혜택을 제공한다. 

‘럭키 세븐, 럭키 위크’ 행사는 수험표를 지참한 고객에게 1인 1회에 한해 온오프라인 모두 할인이 적용된다. 단, VIP 추가 할인과 뷰티 포인트 사용 및 적립은 불가하다. 

아리따움은 수험생을 위한 제품으로 베스트 립 제품을 꼽았다. 술에 자연스러운 생기를 선사하는 아리따움 ‘젤리바’, 매트하면서도 강렬한 표현을 완성하는 아리따움 ‘립 커버 컬러 틴트’와 3mm 초슬림 펜슬 팁으로 매력적인 립 메이크업을 선사해 주목받고 있는 신제품 아리따움 ‘새틴 펜슬 립라커’까지 1+1 혜택을 준다. 

또한 마스크팩 제품도 이벤트 제품이다. 아리따움 ‘프레시 에센스 마스크’와 아리따움 ‘살롱 에스테 라인’ 그리고 마몽드 ‘마스크팩’이 대상이다. 수능이 끝나고 이미지 변신을 시도하는 이들을 위해서는 염색약을 준비했다. 미쟝센 ‘헬로 버블’, 아리따움 ‘원더 컬러 헤어 코팅’ 등의 염모제를 제안한다. 해당 품목 뿐만 아니라 미쟝센, 려 아리따움 염색약 전 제품 모두 1+1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