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9,‘믿고 사는 쇼핑 지구’ 브랜드캠페인 티저 페이지 오픈

▲ G9가 ‘믿고 사는 쇼핑 지구’ 브랜드캠페인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자사 모델 박보검을 내세운 새로운 광고영상과 메이킹필름도 함께 공개했다.(사진제공:G9)

[컨슈머와이드 - 강진일 기자] G9가 ‘믿고 사는 쇼핑 지구’ 브랜드캠페인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자사 모델 박보검을 내세운 새로운 광고영상과 메이킹필름도 함께 공개했다.

'상품에 대한 철저한 사전검증을 통해 믿고 살 수 있는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가 담긴 새 G9 광고에는 박보검이 온라인쇼핑몰 CEO로 등장해 고객 대응 전략을 짜는 모습이 그려졌다.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박보검과 남남커플 케미를 보여준 이준혁이 직원으로 등장해 무한반품제 등 여러 아이디어를 내지만 CEO 박보검은 “쇼핑의 본질은 고객이 반품할 일 없이 사전검증을 잘하는 것”이라고 응수하는 모습이 담겼다.

G9는 박보검과 이준혁의 생생한 광고촬영 현장을 엿볼 수 있는 메이킹필름도 함께 공개했다. 메이킹 영상에는 박보검이 촬영 내용을 모니터링하는 모습, 호흡을 맞춘 이준혁에게 팩을 붙여주는 모습 등 촬영현장의 다양한 모습이 담겨 있다.

또한, G9측은 오는 21일부터 메인페이지를 오픈하고 브랜드캠페인을 공식적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음달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 동안 광고 공유 시 추첨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열릴 계획이며 주 단위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G9 배상권 마케팅실장은 “상반기에 진행한 브랜드캠페인이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이번에도 ‘쇼핑의 ‘본질’에 집중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브랜드캠페인을 전개하게 됐다”며 “본격적 캠페인에 앞서 박보검과 이준혁이 함께 등장하는 광고와 메이킹영상을 먼저 공개한 만큼 고객들의 관심이 지속적으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