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키웨이 판타지’... 이달21일 공식 출시

▲ 라네즈가 오는 21일 은하수의 신비롭고 매력적인 빛을 담은 ‘Milkyway Fantasy’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라네즈가 홀리데이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에는 밤하늘의 은하수가 담겼다. 공식 출시일은 이달 21일이다.

14일 라네즈에 따르면, 2016 라네즈 홀리데이 컬렉션 ‘밀키웨이 판타지(‘Milkyway Fantasy)에는 투명하고 화사한 피부를 위한 라네즈의 글로벌 베스트 셀러 ‘비비쿠션’, 밤하늘에 흩뿌려지는 은하수를 담은 신비로운 컬러로 탄생한 마블형 ‘투톤 립 바’와 ‘투톤 섀도우 바’ 등이 담겼다.

특히, ‘투톤 립 바’와 ‘투톤 섀도우 바’는 연말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밀키웨이 판타지 컬렉션만의 한정 컬러로 재탄생했다.  신개념 마블형 립스틱으로 두 가지 마블링된 컬러가 바를수록 새로운 립 컬러 연출이 가능한 홀리데이 투톤 립 바와 깊이 있는 스모키 아이를 연출해주는 홀리데이 투톤 섀도우 바는 연말에 돋보이는 신비로운 메이크업을 완성해 주기 충분해 보인다.

여기에  ‘베이직 스킨케어 세트’, ‘워터 슬리핑 마스크’, 4가지 향으로 만나는 ‘립 슬리핑 마스크’ 등도 홀리데이 패키지에 포함돼 메이크업 제품뿐만 아니라 기초 제품까지 은하수 별빛처럼 반짝이는 특별한 아이템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관련, 라네즈 관계자는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위해 출시된 라네즈 ‘밀키웨이 판타지’는 오로라같이 흩뿌려지는 은하수의 스파클링한 패키지가 마치 홀리데이의 판타지를 모두 이루어줄 것 같은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며 “사랑하는 사람들과 보내는 연말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선물 같은 아이템으로,올 연말 라네즈 홀리데이 컬렉션과 함께 밤하늘의 은하수처럼 반짝이는 주인공으로 거듭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밀키웨이 판타지 컬렉션은 오는 21일부터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라네즈 로드샵(충무로점, 이대점, 코엑스몰점)에서 판매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